브라바도, LG 전자 모바일 최초 롤링스톤스·RUN DMC 로고 케이스 선봬

NEWS AND GEL


유니버설뮤직(대표 조지 윌리엄 애쉬) 산하 머천다이즈 브랜드 브라바도Bravado가 LG 전자와 손잡고 LG 모바일 최초로 롤링스톤스The Rolling Stones와 런디엠씨RUN DMC의 로고를 활용한 휴대폰 케이스를 출시했다.

 

브라바도는 앞서 다양한 장르의 유명 아티스트의 로고를 활용한 휴대폰 케이스를 선보여 왔다. 특히 이번 상품은 그 동안 캐릭터 위주의 모바일 케이스와 달리 심플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힙합계의 선구자로 알려져 있는 런디엠씨는 특히 랩RAP과 록ROCK의 교류와 융합을 이뤄낸 아티스트로 평가 받으며 2009년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오른 바 있다. 또한 이들은 중절모, 트레이닝 복, 커다란 금 목걸이 등을 처음 활용한 힙합 패션의 원조이기도 하다.

 

롤링스톤스는 전성기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고 위대한 록 밴드 중 하나다. 메인 보컬 믹 재거Sir Michael Philip “Mick” Jagger의 두꺼운 입술을 소재로 삼은 혓바닥 로고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기종별 7가지 모델로 구성된 이번 상품은 로고와 아트워크를 활용하여 두 아티스트의 정체성을 심플하게 표현하였으며 엘지 전자 스마트 월드 (http://kr.lgworld.com/mall)에서 구입 가능하다.


자료제공 = 유니버설 뮤직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WRITTEN BY
파라노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