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어벤져스 제너레이션 액스(Generation Axe) 내한공연

NEWS AND GEL


세계 최고의 기타 테크니션 스티브 바이

메탈 기타의 아이콘 잭 와일드

속주의 신, 바로크 메탈 창시자 잉베이 맘스틴

밴드 익스트림의 상징 누노 베텐코트

8현 기타의 천재 기타리스트 토신 아바시


기타리스트 슈퍼그룹 제너레이션 액스Generation Axe내한공연이 2017년 4월 9일 일요일 오후 6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펼쳐진다. 


세계적인 기타 테크니션 스티브 바이Steve Vai가 결성한 제너레이션 액스는 오지 오스본 밴드의 전 기타리스트 잭 와일드Zakk Wylde, 바로크 메탈 선구자이자 속주로 대표되는 잉베이 맘스틴Yngwie Malmsteen, 밴드 익스트림의 상징 누노 베텐코트Nuno Bettencourt, 젊은 기타 거장으로 떠오른 토신 아바시Tosin Abasi까지 한 데 모으기 어려운 기타 전설들의 조합으로 결성 단계부터 록, 메탈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이들은 지난해 4월 결성 이후 한 달여 만에 총 26회의 미국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색적이고 독특한 공연 구성에 찬사가 이어졌으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연주와 잼Jam을 두 눈으로 감상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록 공연이었다.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하는 사운드에 관객의 에너지가 더해졌고 전설적인 다섯 기타리스트가 나란히 서서 연주하는 진풍경은 덤이었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에이아이엠은 “기타리스트 개개인의 스케줄을 맞추기 어려워 제너레이션 액스는 오랜 시간 투어를 지속하지 않는다.”며 “이번 투어가 드물게 진행하는 것이라고 멤버들이 언급한 만큼 록 마니아라면 놓칠 수 없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제너레이션 액스 공연예매는 2월 14일(화) 낮 1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문의 02)3141-9226


타이틀  제너레이션 액스(Generation Axe) 내한공연 

일  시  2017년 4월 9일 (일) 오후 6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티켓가  스탠딩 110,000원, 지정석 132,000원 (VAT포함)

주  최  에이아이엠

예매처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 1544-1555)


자료, 사진제공 = A.I.M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WRITTEN BY
파라노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