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AND GEL

밴드 포세컨즈 3월 25일 롤링홀 27주년 기념 단독콘서트

포세컨즈 롤링홀 단독공연 포스터 (사진제공: 스타더스트이앤엠)

밴드 포세컨즈(4SECONDS)가 오는 25일 금요일 롤링홀 27주년 기념 단독공연을 한다. 지난 달 28일부터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가 시작되었으며, 시작과 동시에 멜론 티켓 예매 랭킹 4위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소속사 스타더스트이앤엠은 “포세컨즈의 단독공연은 롤링홀 27주년 기념과 2022 리마스터 앨범 [꽃]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내달 25일 오후 8시 개최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 지침 준수 하에 진행될 예정이며 멜론티켓 구매 및 현장 판매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고 28일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포세컨즈는 이번 단독 공연에서 신곡 ‘꽃’을 타이틀로 하여 2022 리마스터 버전의 ‘Reality (2022 Remastered)’, ‘Breath (2022 Remastered)’, ‘Goddess (2022 Remastered)’, ‘중독 (2022 Remastered)’, ‘4SECONDS (2022 Remastered)’를 선보이고, 아직 발매되지 않은 미발표곡과 밴드 신에서 다소 듣기 힘들었던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포세컨즈의 리더 양승원은 “기존에 발표했던 곡을 토대로 조금 더 대중적으로 다가서기 위해 고민하였고 특히 새로 발표하는 신곡은 음악적 스펙트럼의 다양성을 보여줄 수 있어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 부활의 10대 보컬 김동명이 의리를 과시하며 이번 공연의 특급 게스트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김동명은 “우선 우리 포세컨즈 후배님들 꽃 앨범 발매 축하드린다.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에 공연을 한다는 것 자체가 무척이나 힘든 일인데도 불구하고 열정을 불태우는 모습에 저도 힘이 된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포세컨즈의 보컬 차수연은 “초대에 흔쾌히 승낙해주신 김동명 선배님께 감사드린다. 그리고 밴드의 성지 롤링홀의 27주년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이런 기념비적인 공연에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나도 영광스럽다.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준비하고 힘차고 즐거운 무대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밴드 포세컨즈는 리더 양승원(기타), 차수연(보컬), 유찬우(베이스), 이연주(드럼)로 구성된 4인조 혼성밴드이다. 3월에 있을 앨범 발매와 롤링홀 27주년 기념 단독공연의 신호탄에 밴드 신의 많은 팬들과 뮤지션 그리고 공연업계의 관심과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공연정보
일시: 2022년 3월 25일 금요일 오후 8시
시간: 오후 8시
장소: 롤링홀
주최, 주관: 롤링홀, 롤링 컬처원
예매: 멜론 티켓 포세컨즈 또는 4seconds 검색
문의: 02-325-6071
게스트: 김동명

 


자료제공: 스타더스트이앤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