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AND GEL

2015 F/W 서울 패션위크에서 롤링 스톤스를 만나다!



'2015 F/W 서울 패션위크'에서 만나는 “전설적인 뮤지션들”

브라바도 X 타이거 인 더 레인

패션으로 만나는 롤링 스톤스, 지미 핸드릭스, 건스 앤 로지스!


유니버설뮤직 산하의 머천다이즈 및 패션 브랜드인 브라바도(Bravado)가 활발한 해외활동으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 타이거 인 더 레인(Tiger In The Rain)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오는 22일 '2015 F/W 서울 패션위크'에서 선보인다.

 

'2015 F/W 서울 패션위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피릿 티 콜렉션(Spirit Tee Collection)’이라는 타이틀 하에 살아있는 전설로 추앙받는 영국 출신 락밴드 롤링 스톤스(The Rolling Stones), 전설적인 기타리스트 지미 핸드릭스(Jimi Hendrix), 하드락밴드 건스 앤 로지스(Guns N’ Roses), 락밴드 도어스(The Doors)의 아티스트를 대표하는 로고 및 이미지로 디자인한 패션을 만나볼 수 있다.

 

타이거 인 더 레인은 브라바도와 콜라보레이션 한 ‘스피릿 티 콜렉션’ 이외에도 재창조한 ‘리미티드 콜렉션(Limited Collection)’, 럭셔리를 락 스피릿(rock spirit)으로 재해석하는 ‘레디 투 웨어 콜렉션(Ready To Wear Collection)’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패션계에서 15년 이상 커리어를 쌓아온 디자이너 이정선에 의해 2012년에 설립된 브랜드 타이거 인 더 레인은 브랜드 설립과 동시에, 파리의 유명 쇼룸 MC2를 통해 매 시즌 독점 전시를 해왔다. MC2는 타이거 인 더 레인 외에, 장 폴 고티에, 질 샌더 네이비, 이브 살로몬 등의 최고 디자이너 뿐 아니라, 한국의 JUUN J에 이르기까지 컬렉션 전시 및 세일즈를 대행하고 있다.

 

한편, 브라바도와 타이거 인 더 레인의 콜라보레이션 ‘스피릿 티 콜렉션’을 만나 볼 수 있는 '2015 F/W 서울 패션위크'는 오는 22일 오후 5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료제공 = 유니버설 뮤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