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AND GEL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 최종 라인업 발표


에피톤 프로젝트, 국카스텐, 김윤아, 장기하와얼굴들, 박재범, 악동뮤지션, 글렌체크, DEAN 에 이어 신인그린프렌즈 최종 선발 2팀 문댄서즈(MDSZ)와 한즈 이름 올려


봄을 대표하는 환경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이하, 그린플러그드 서울)’이 최종 라인업을 발표했다. 최종 라인업에는 신인 그린프렌즈 2팀 문댄서즈(MDSZ), 한즈를 포함하여 에피톤 프로젝트, 국카스텐, 김윤아, 장기하와얼굴들, 박재범, 악동뮤지션, 글렌체크, DEAN 등 총 82팀의 풍성한 라인업을 완성하였다. 최종 라인업에는 록과 힙합,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뮤지션들은 물론 네이버 뮤지션리그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선발된 신인그린프렌즈 팀까지 가세하여 트렌디 하면서도 다채로운 라인업을 완성하였다.


최종라인업에는 그린플러그드 서울과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 뮤지션리그가 공동으로 진행한 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최종 선발된 ‘문댄서즈(MDSZ), 한즈’ 두 팀이 포함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인디씬에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신인인 두 팀은 신인그린프렌즈 최종 선발 현장경연에서도 신인답지 않은 노련한 무대 매너로 많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신인 지원 프로젝트인 신인그린프렌즈 선발은 선발된 이후에도 다방면으로 음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올해 역시 매 경연과정마다 뜨거운 열기를 모았다. 1차 선발된 7팀은 네이버 뮤직 온라인 투표(30%), 씨소 모바일 투표(10%)와 더불어 최종 현장 경연 투표(20%), 심사위원 점수(40%)를 통해 최종 선발 되었다고 알렸다. 뜨거운 경쟁 속에서 최종 선발팀에 이름을 올린 두 팀은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의 공식 스테이지에서 만나게 될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지난 4월 7일 금요일 자연의 소중함과 봄의 설렘을 주제로, 페스티벌 참여 뮤지션들이 함께하는 옴니버스 앨범 '숨[SUM∞] 일곱 번째’를 발매하여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환경을 노래하는 아름다운 멜로디로 당신의 고된 하루에 쉼표가 되어주고 싶다는 ‘숨[SUM∞] 일곱 번째’ 앨범은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84팀의 출연진 중, 단 10팀만이 참여하였다. ‘숨[SUM∞] 일곱 번째’ 앨범에는 환경을 생각하는 메시지를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 함께 아름다운 멜로디로 표현하였다. 또한 지난해부터는 지구 평균기온 상승을 산업화 이전 대비 2℃ 이내의 상당히 낮은 수준으로 유지하되, 온도 상승을 1.5℃이하로 억제하기 위해 노력하자는 뜻의 GP 1.5℃ 캠페인을 통해서 글로벌 환경 이슈에 동참하고 있어 그 의미가 더욱 뜻 깊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을 찾는 관객들이 해마다 많아지는 또 다른 이유는 야외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 외에도, 관객들과 함께 페스티벌 자체로써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즐길거리와 다양한 콘텐츠가 있다는 것이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남은 일정 동안 4월 26일 타임테이블 발표뿐 만 아니라 출연 아티스트, 각종 즐길거리에 대한 소개 및 안내를 공식 SNS를 통해 단계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그린플러그드 서울만의 즐겁고 행복한 페스티벌 문화를 정립해 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이야기 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을 향한 관객들의 반응은 언제나 그래왔던 것처럼 뜨겁다. 그리고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은 이에 보답하듯 올해 역시 관객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라인업과 다양한 이벤트 구성으로 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성큼 다가온 봄바람, 벚꽃과 함께 따뜻한 봄소풍을 준비할 예정이라면 티켓 구매를 조금은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상세한 정보는 그린플러그드 공식 홈페이지(www.GPSfestival.com)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예스24, 1300K, 네이버 예매를 통해 할 수 있다. 



자료제공 = 그린플러그드 서울 조직 위원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