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파라노이드에서 알려드립니다.

1. 이번에도 늦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파라노이드 30호는 현재 디자인을 마치고 인쇄에 들어가서, 이번 주말이나 다음주 월요일 쯤 출고될 계획으로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포장 마치고 발송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준비가 늦어지면서 기사도 쌓여서, 통권 30호는 다시 한 대수(16페이지)가 증면되었습니다. 증면은 일시적이며, 발행 때마다 탄력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3. 파라노이드 통권 30호에는 부록 두 개가 포함되었습니다. 부록에 신경쓰지 말고, 책을 제 때 발행하도록 만드는 게 더 중요하겠지만 부록과 책의 발간 주기는 그렇게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부록을 포함하는 이유는 오히려 파라노이드의 지속적인 발간을 가능하게 만드는 데 있습니다.


4. 첫번째 부록은 벌써 다섯번째가 된 샘플러 CD입니다. 샘플러 CD에 음원을 제공해 주신 뮤지션과 음반사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샘플러 CD 재킷과 수록곡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PARANOID ROCK SAMPLER #5 TRACK LIST


01. PURE / Tornado (feat. Bruce Park)

02. SABER TIGER / Angel Of Wrath

03. MAHATMA / War Without End

04. SACRIFICE / 탈 (TAL)

05. REMNANTS OF THE FALLEN / The Aggravator (feat. Chris Gursong Yoo)

06. TEARDROP / Broken Dream

07. SYNSNAKE / Amped Up High (feat. Kaptin Zak)

08. MANNEQUEEN / My World

09. A-FUZZ / Drown

10. JULIA DREAM / 만선

11. MISSING LUCILLE / The Crown Is Not For You

12. ATTRACTION BETWEEN TWO BODIES / 별 헤는 밤


5. 두번째 부록은 국내외 팝음악과 파라노이드의 범위를 벗어나는 록음악을 다루는 얇은 잡지인 로코모션LOCOMOTION창간호입니다. 로코모션의 발행 주기는 기본적으로 격월간으로 정했고, 파라노이드 필자 가운데 김성환님이 편집장으로 모든 진행을 총괄하게 됩니다. 앞으로 파라노이드와 상호 보완하는 새로운 매체로 발전할 수 있길 바랍니다. 로코모션은 일정기간 파라노이드 별책부록으로 함께 제공되며, 볼륨을 키우는대로 독자적인 매거진으로 독립시킬 계획입니다. 통권 30호와 함께 배본되는 로코모션 창간호의 표지 첨부합니다.



6. 로코모션의 웹사이트는 http://www.locomotionzine.com 입니다. 현재 오픈 준비 중이며 하나씩 콘텐츠를 채워가고 있습니다. 사이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로코모션 웹사이트를 준비하며 파라노이드 웹사이트와 통일성을 유지하기 위해 파라노이드 웹사이트도 아주 조금 리뉴얼했습니다.


7. 오래도록 기다리게 한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면서, 창간 5주년 기념호로 준비하고 있는 통권 31호를 위해 다시 뛰기 시작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파라노이드 편집장 송명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