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THLY ISSUE/JANUARY 2014

Method, 1년만의 신작이지만, 10년을 담은 듯 굉장한 음악을 내놓은




누군가 이룰 것이라고, 누군가 분명히 해 낼 것이라고 한다면 이들이다. 주인공은 정해졌다. 이제는 그 ‘이루고’, ‘해 낼’ 목표의 확실한 설정이 필요하다. 3집 이후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목표를 설정중인 ‘주인공’ 메써드를 소개한다. 


글 고종석 | 사진 전영애


누구도 이루지 못한 성역을 채워가고 있는 메써드 

실생활에서 직접 경험하면서 자신이 연기할 배역에 집중도를 높이는 연기법을 ‘메써드 액팅(Method Acting)'이라고 한다. 한국을 대표하는 그룹 메써드(Method)의 음악적 연기와 작품은 3장의 정규 앨범을 통해 이미 절정에 이르렀다. 기나긴 ‘철의 여정’을 떠날 채비를 갖추고 임했던 1집 [Survival Ov The Fittest] 이후부터 차곡히 채워져 온 메써드의 음악은 지난 11월에 발매된 싱글 앨범 [Warrior's Way]를 통해 이제는 무엇 하나 과하거나 부족함을 논할 내용이 없는 단계에까지 이르렀다.






2014/01/17 - [Gallery] - Method Live, The Ultimate Thrash Live!

2012/07/18 - [Monthly Issue/August 2012] - Method, 한국 스래쉬메틀의 최종 진화 형 밴드 메써드, 새로운 보컬과 함께 3집 앨범을 발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