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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THLY ISSUE/ISSUE NO. 33

SLASH, 기타의 명가(名家)가 세운 음악 레이블의 첫 음반으로 돌아온 록 기타의 달인

글 허희필


슬래시(Slash)는 공인된 ‘기타맨’이다. 기다란 마술모자와 선글라스, 그리고 무엇보다 깁슨(Gibson) 기타와 일체를 이룬 아우라는 그를 비교 불허의 기타리스트로 각인시킨 인장들이다. 그의 모습은 초면일 경우엔 얼핏 ‘저니맨(Journeyman)’같은 인상을 준다. 하지만 그는 엄연히 건즈 앤 로지스(Guns N' Roses)를 수원지 삼아 10년 넘게 연주해 왔고, 세기가 바뀐 현재 역시 밴드의 역사를 추동하고 있다.

 

 


※ 파라노이드 통권 33호 지면 기사의 일부입니다.


 

 

Slash, 동시대의 전설, 슬래쉬를 마주하다.

스네이크핏과 벨벳 리볼버라는 커다란 상품을 이끌었음에도 슬래쉬의 음악은 늘 건스 앤 로지즈와 여전히 비교되고 분석되기 일쑤였다. 세 번째 솔로 앨범을 통해 슬래쉬는 이 모든 과거의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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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ash, 정통파 아메리칸 하드락의 현 주소

슬래쉬의 두 번째 앨범 [Apocalyptic Love]는 펜타토닉 스케일에 기반한 슬래쉬의 아메리칸 하드락을 100% 맛볼 수 있는 오소독스(Orthodox)한 앨범이다. 기타리스트 슬래쉬의 이전 활동들에 호의를 가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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